>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2020년 첫 엔터테이너 커플이 탄생했다. 그동안 두 사람의 열애보도가 여러 차례 흘러나오다가 최근 들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됐다. 한국과 일본이라는 국경과 13세라는 나이 차도 넘은 두 사람의 열애에 많은 한국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프로그램에서 줄곧 모모에게 마음을 표현해 온 김희철이 결국 모모의 마음을 얻는 데 성공한 점이 주목됩니다.
>
이 전화는 일본에서도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중앙일본어판 - 슈퍼주니어 희철&트와이스 모모, 2020년 초전송 열애 커플. 지난주 연인사이로 발전 https://headlines.yahoo.co.jp/hl?a=20200102-00000009-cnippou-kr
기사 내용 요약 슈퍼주니어의 희철(36)과 트와이스 모모(23)가 2020년 처음으로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두 사람은 평소 절친한 연예계 선후배로 지내다가 지난주 호감을 갖고 만나기 시작했다.(일본 반응 멘트) - 축하해! 지난주에 트와이스가 힘들었으니까 행복했으면 좋겠어.팬으로서 정말 기쁩니다 비판하는 사람도 있지만 둘이서 오랫동안 행복하세요.-36세 인기 보이그룹 멤버 쟈니스도 마찬가지인데 남자 아이돌은 결혼하기 힘들죠.-일본의 아이돌은 사귀어도 인정하지 않지만, 한국의 아이돌은 비교적 간단하게 인정한다.모모의 삶의 방식, 인생관이 좋아.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맞추어 흘러가지 않고, 자신과 동료를 믿고 언제나 열심히 해주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진지하게 살아가는 강하고 상냥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젊은데도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한다. - 행복하길 바래 - 36살이라고? -상대방남자의얼굴이너무미묘해. -소문이있는줄도 몰랐고,놀랍다! 희철이는 모모를 좋아했나? 트와이스는 3년 동안 연애 금지인 것 같아서 전하지 못했던 거야? 둘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희철이가 지난주에 힘들었겠지만, 모모가 힘이 되어줬다면 정말 고맙고, 희철이는 덕후지만 레이디 퍼스트에서 정말 착해요. 모모가 되게 좋아한다고 해왔고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인기 아이돌간의 열애이기도 하고, 한일관계가 나쁜 상황에서도 인정한 건 희철이 정말 멋있다고 생각해. 둘 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