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약간 흐렸다 비가 오락가락했다 일요일 오랜만에 엄마,아빠,남동생 이렇게 4식구가 함께 광안리를 방문하였습니다.흐려도 예쁜 바다, 엄마, 아빠도 오랜만에 돌아와도 좋다고 했어요.멀리서 여행오시는 분, 부산에서 가족외식 명소를 찾으시는 분, 참고하려고 예쁜 광안대교 뷰를 보면서 가족식을 즐길 수 있는 부산 광안리 맛집 인기명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뒤에 있습니다.지도는 아래에 첨부합니다.해수욕장과 가깝고 공영주차장 바로 뒤쪽이라 찾기 쉬울 것 같습니다. 지금 보시는 건물 2층입니다.
>
공영주차장이 바로 뒤에 있는데, 원래 주차장이라는 사설주차장에 주차하면 한 시간 무료서포트(지원)가 되니까 이 곳을 이용하면 돼.하지만 지금은 가깝기 때문에 주차는 걱정할 필요가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
가족 식사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이른 점심이었어요. :)
>
부산 광안리 맛집 생생정보통에서는 여러 곳에 소개되어 이미 유명합니다.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기도 서먹서먹한데 직원들도 테이블이나 용기를 항상 닦고 방역에 신경을 쓰니 안심하고 방문했어요.실제로 식사할 때 식탁을 계속 소독하고 있는가? 닦고 있는 모습을 자주 봤어요.
>
꽤 많은 테이블 이른 점심이라서 아직 손님이 적은데 식사하면 한두자리가 꽉 차버릴 자리 걱정은 없지만, 예약하고 간 이유는 창가 자리에 앉고 싶어서요.여기는 창가 자리가 최고
>
홀은 확실히 넓고 깨끗한 분의 첫인상이 각별해!
>
롭 엔터테이너가 들어있는 메뉴가 있고, 롭 엔터테이너 수조도 보입니다.
>
창가에 앉으면 이렇게 광안대교 바다까지 보며 행복한 가족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맛과 요리의 비주얼이 대단한 가게입니다만, 이 맛에 원하는것도 있습니다!
>
또렷이 보이는 바다가 흐리긴 하지만 그만의 매력이 있지요.역시 부산은 이래서 좋으니깐 헤헤
>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미리 테이블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아주 좋은 물건
>
4가지 반찬이 있는데 메뉴가 메뉴라서 꼭 맞는다 적절한 반찬이었어요.
>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 좋았던 이유는 건강회복, 면역력증진에 좋은 재료가 들어있기 때문! 육수에는 한약이 들어있다고 하니 전복, 문어, 문어 등의 해산물에 프라임등급 최고급 쇠고기까지 들어있다고 하니 해산물을 먹지 못하는 여동생도 아주 좋아했어요:)
>
부산 광안리 맛집 메뉴를 살펴볼까요? 초갈침, 바닷가재 초갈침 샤갈침 바닷가재 샤가르침 매력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
그 밖에 조개찜 메뉴도 있고 해산물을 싫어하면 뼈찜도 있어서 좋습니다.게다가 활용해야 할 사리 메뉴까지 모두 갖추어 굳게
>
사이드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가위바위보 메뉴 등장이에요! 반쯤 시킨 것처럼 보이는 취향 비주얼 한쪽은 갈비찜 한쪽은 조개찜 같은 느낌
>
위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라면 모두의 즐거움에도 좋겠죠?
>
프리미엄 소코기도 엄청 커요 손에 잡으면 대박날 텐데, 다 손질해 주시면
>
해산물은 가리비, 오징어, 도미, 조개, 전복, 문어, 호롱, 문어, 그리고 각종 채소가 있으며 갈비찜 쪽에는 떡, 어묵, 사리와 야채들, 그리고 큰 소갈비가 있습니다.
>
안에는 납작하게 당분간이나 푹 숨어 있는 소
>
전복은 이곳으로 옮겨서 더 구워주고! 갈비찜을 먼저 먹기 시작했어요.
>
갈비 손질도 끝내주시고, 조개도 손질해주시고 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사실 손질이 쉽지 않고 귀찮은 면도 있는데 다 해주니까 먹으면 되지.부산 광안리 맛집이라 가족외식 같은 거 모여있기 딱 좋아.
>
반반 국물도 다릅니다. 조개찜, 국물, 갈비찜, 국물 같은데 전혀 짜지 않고 정말 맛있었을 뿐인 줄 알았는데 맛도 참 좋다 개인정 특히 조개탕은 시원하니까 아버지께서 아주 기뻐하셨어요.배가 부를정도로 계속 시어버리고 ᄏᄏ
>
이렇게 제대로 고기 손질도 해줬는데 얘가 보기에는 딱딱해 보이나? 하고 싶어도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딱딱하지 않아요. 라고 딱딱하지 않아서 좋다고 호들갑스럽게 먹는다.
>
식사는 볶음밥, 칼국수 사리 등이 있는데 배가 불러서 칼국수 사리 하나만 조개탕에 넣어 먹었습니다. 다익힌지얼마안되서바로먹었는데요,이게또매력적인스프가맛있어서실제로어떻게먹어도맛있는거.
>
기분 좋게 맥주 한잔 했고, 안주가 좋아서 취하지 않는다고.아빠의 것 좋아한다고
>
명함을 하나 준비했어요. 위치, 주소, 문자,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
나가서 잠깐 바다나 보자고 해서 걸었어요.특히 1분이면 해수욕장에 도착해버려..
>
부산 광안리 맛집에서 식사도 잘하고 바다산책도 하며 힐링한 지난 주말 :) 부자, 동생, 가족 모두 재미있게 보내자. 그럼 이제 영업시간 12:00~23:30 월요일 17:00~23: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예약문의 051-756-3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