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년형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 짱이네

도라이네 2020. 2. 3. 23:11

>


2020년 2월 8일경 딜러 시승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2월 중 판매에 들어가모델이프니우프니다. ​ 202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페이스 리프트의 변화된 점은 다음과 같지만...​·외부 및 내부 디자인으로 실용적이고 활용성이 높은 Discovery만의 DNA의 강화·2줄 슬라이드 및 리클라인 시트 적용/수납 공간의 크기 약 17%개선을 통해서 실내 공간 활용성 확보·마일드 안녕하세요 번식 기술을 통한 연비 개선/인텔리전트 AWD시스템을 통한 동력 손실을 최소화/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 2의 도입으로 가장 적절한 지형 자동 설정·내구성과 고급 소재인 적용으로 실내 마감 품질 개선·10.25인치 Touch Pro 2, 하단 정전식 조작부, 12.3인치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 HUD 2세대, ClearSight룸 밀러, 무선 충전 등 다양한 신기술 응용 ​ 과거 모델에 비해서 좋아진 상품성에서도 미들급 SUV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하프니우프니다.


>


이미 랜드로버 이복에 쓰고있어. 마일드 안녕하세요. 브리드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외관상 LED 램프의 디자인 변화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디스커버리가 맨 아래 등급, 그리고 이보크와 같은 구분이 아니라 취향에 따른 두 차종을 구분으로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과거의 전기형 모델만으로도 확실히 이보크가 위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좀 더 패셔너블한 차량이라고 봐야겠네요. ​ 어쨌든 202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페이스 리프트 모델 예상 가격은 아래와 같은 디젤 3개 모델과 가솔린 1개 모델 모두 네개의 모델에 나누어 먹으면 마을입니다. ​ 여러 차례 언급하지만 경쟁이 되는 모델은 티구안이나 RAV4 같은 엔트리 모델이 아닌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GLC와 X3등과 같은 프리미엄 모델과 유사한 예상 가격대 형성한 것을 볼 수 우프니 마을입니다. ​ D150 S 62,300,000원 D180 S 66,400,000원 D180 SE 72,700,000원 P250 SE 69,800,000원*D또는 P이후의 숫자는 출력을 표시하는 것으로... D150은 디젤 150마력을 의미하고 가장 상위 모델의 P250의 경우 휘발유 250마력을 우이미하프니우프니다. ​ 디젤은 180마력이 가장 상위 모델로 S와 SE의 두 모델로 구분되며, 휘발유는 250마력의 단일 모델만 출시 도에프니우프니다. 엔진은 마일드입니다.브리드를 탑재한 것을 제외하고는 같은 스펙이라고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사실상 이미 다른 차에 탑재된 마일드 안녕하세요. 브리드 시스템이 좀 늦게 탑재된 것으로 봐도 편할 것 같네요. 한번에 확 변경되는 것이 아니라 모델별로 순차적으로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


>


​ 과거 모델에 비해서 현행의 변경된 2020년형 디스커버리 스포츠, 페이스 리프트 모델의 실내 인테리어가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보이며 기존 디스커버리 스포츠 얼짱 두 햄을 벗어 낸 것으로 나오고, 마을입니다. 도심에 어울리는 연예인이라서 말이야.실내의 모습이 조금 차분한 느낌이 듭니다. 그렇다고 원래 랜드로버의 DNA를 잃어 버린 것은 아니라는 것은 계기판이나 이놈의 옵션으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성향에 따라 온로드용 혹은 오프로드를 염두에 두고 그것들을 옵션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 해외에서는 보다 극단적인 모델 내에서 성능의 차이가 생기지만 국내에서는 어느 정도 선택되어 오는 부분에서 그러한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 없는 것은 여전히 한국의 시장이 작음에 따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


>


>


국내의 메인에서 보면 위에도 언급했지만 아우디 Q5혹은 벤츠 GLC정도의 모델과 경쟁하는 모델로...중형 SUV부분에 들어갈 모델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하다고 합니다.랜드로버에 입문하시는 분 혹은 미들클래스 사이즈를 찾으신 분께 맞는 모델로 보이며 사이즈 상으로는 이 회사 이복과 유사한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사실상, 연예인의 일과 실용성의 두 가지로 나눌 뿐, 이보크에 비해 상하구분은 없어졌다고 생각합니다.이전 Ebock보다 조금 떨어진 옵션이나 이런 아쉬움이 있었던 부분인데, 개선된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돌아가 그런 부분을 많이 깎았기 때문에 진검승부가 될 것으로 보이며, Ebock보다는 유리한 공간적인 이점을 바탕으로 어떤 결과를 낳을지 기대가 됩니다. ​ 해외에서는 같은 모델에 7인승 시트를 탑재하고 7인승으로도 판매도 합니다라고 합니다.(북-미)


>


과거보다 기술적으로도 더 추가된 기본기를 바탕으로 더 많은 PPL 속에서 최근 노력하고 있는 랜드로버답게 시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CARWOW와 영국에서 리뷰하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영상과 함께 북미형 모델에 대한 영상으로 아래 캐나다에서 리뷰하는 분의 영상을 첨부합니다.​


캐나다에서 포스팅 영상의 경우 북미형 모델의 휘발유+7인승 모델에 대한 글자도 있습니다.국내와는 판매 가격이나 판매되는 스펙 부분에서 해외 영상의 차이가 있는 점을 미리 확인하여 참고해 주세요. ​ 국내에는 5인승 모델이 되고 있음을 알고 있어 실제 3열이 있는 북미형의 경우에도 이를 가지고 3열이 편안함을 느끼고 장거리 이동이 가능한 정도 수준은 아닌 것으로 예상된다. ​ 2줄을 마시고 싶어 3줄도 간단한 이동이 가능한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지만 맛있는 매운 고추 같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서 2020년에 상품성이 개선되고 연료 효율과 기능으로 개선이 된 점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 2020,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페이스 리프트 되어 외형적인 디자인도 많은 부분 마감된 것이 눈에 띄네요. 확실히 과거의 전기형의 약간의 올드감이나 과거의 느낌이 드는 부분이 매우 세련되어 있기 때문에, 시선이 조금 다르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올해는 아무래도 랜드로버에도 신모델이 추가되기 때문에 과거보다 더 많은 차를 도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기도 합니다. ​


각각 다른 매력의 차로 선택하는 재미가 늘어나는 2020년에 될 것 같군요.​


재규어와 랜드로버 공식 딜러 박 창민 Mobile:010-3337-5543